경남, 홈 경기서 충남아산 잡고 승승장구 노린다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07 조회
- 목록
본문
경남, 홈 경기서 충남아산 잡고 승승장구 노린다
박동혁 감독 "약속된 플레이로 승리, 많은 팬들 앞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경남: 경남 FC가 오는 16일 홈 경기에서 충남아산 FC를 잡고 승승장구를 노린다.
지난 경기 아쉬움 씻어낼 각오
지난 10일 부산 아이파크와의 원정 경기에서 1-2로 패배하며 아쉬움을 삼킨 경남은 홈 팬들 앞에서 반드시 승리를 쟁취하고자 한다.
충남아산과의 전적 우위
경남은 충남아산과의 통산 전적에서 5승 4무 5패로 팽팽하지만, 작년에는 3번의 맞대결에서 2승 1무를 기록하며 강점을 보여주었다. 특히, 박동혁 감독은 작년까지 충남아산을 지휘했던 만큼 상대 팀을 잘 알고 있어 전략적인 우위를 점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동혁 감독의 다짐
박동혁 감독은 "이번 충남아산전에서 약속된 플레이, 조직적인 플레이로 반드시 승리해 좋은 상황으로 갈 수 있도록 하겠다. 많은 팬들 앞에서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창원축구센터를 찾아와달라"고 팬들에게 승리를 약속했다.
친정팀 상대 활약할 박민서
이번 경기에서 주목할 선수는 친정팀 충남아산을 상대하게 된 박민서다. 박민서는 지난 시즌 중반 경남에 합류했으며, 빠른 스피드를 바탕으로 공격의 위협을 가하는 공격수다. 올 시즌 2경기에 모두 출전하여 1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박민서가 친정팀을 상대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경남의 승리 향한 노력
경남은 홈 경기의 이점을 살려 공격적인 플레이를 펼치고, 조직적인 수비로 충남아산의 공격을 차단한다면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팬들의 성원
경남은 홈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승승장구를 이어나가고자 한다.